레전드 아카데미 주제가 'Second Wind' 전격 공개

글로벌 라이선스 '레전드 아카데미'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주제가 'Second Wind'가 10일 공개됐다.
[직썰 / 김진욱 기자] 콘텐츠 개발기업 아재랩(대표 김성훈)이 음원 컨텐츠 사업에 본격 진출했다.

10일 아재랩에 따르면 글로벌 라이선스 '레전드 아카데미'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주제가 'Second Wind'가 이날 공개됐다. 이번 주제가는 네덜란드 및 FC바르셀로나의 축구 영웅 패트릭 클라위베르트의 방한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레전드 아카데미는 글로벌 인지도를 보유한 독립적인 풋볼 아카데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한국 연령 기준 5~18세의 어린 선수들을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창립된 것이 특징. 코칭 프로그램은 파비오 칸나바로 등 전설적인 축구선수들에 의해 개발됐다.

아재랩은 클라위베르트와 함께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위베르트 환영 행사를 비롯해 유소년 트레이닝 코너인 더 비기닝 오브 레전드, FC 클라위베르트 자선 매치 등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주제가 'Second Wind'는 레전드 아카데미의 첫 항해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Second Wind'란 스포츠에서 주로 쓰이는 용어로 경기 시작점 이후 매우 괴로운 시기의 사점(Dead Point)을 극복할 경우 고통이 점차 누그러진다는 뜻을 담고 있다.

주제가 프로듀싱은 아재랩과 어베인뮤직이 맡았다. 김성훈 아재랩 대표는 이용민 어베인뮤직 대표와 함께 책임 프로듀서 역할을 했다. 작곡은 이용민 대표와 래퍼 겸 프로듀서 영일이, 작사는 초영과 이삭, 그리고 신디가 맡았다.

'Second Wind'는 웅장하고 경쾌한 록 사운드 기반에 힙합 리듬을 가미하여 색다른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아재랩 관계자는 "레전드 아카데미의 출발을 알리는 멋진 곡이 탄생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레전드 축구선수인 클라위베르트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드는 것은 물론 레전드 아카데미의 국내 활동이 성공적으로 이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출처 : 직썰(https://www.ziksir.com)

김진욱 기자

action@ziks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