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니범,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참여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자니범이 깊이 있는 감성으로 봄을 물들인다.

오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니범이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우연시’)’ 세 번째 OST ‘하지 못한 말’이 발매된다.

타이틀곡 ‘하지 못한 말’은 쉽지 않은 운명, 이루어질 수 없는 걸 예감하지만 솔직한 감정을 차분한 목소리로 그린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가창에는 감성 보컬 자니범이 참여, 자니범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짙은 감성이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작품의 몰입도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또한 이번 OST는 소향, 김나영, 이우, 클랑, 제이세라 등의 곡을 작업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자니범은 명품 R&B 보컬 그룹 6 to 8 멤버로, 6 to 8은 2014년 5월 가비엔제이와 호흡을 맞춘 곡 ‘사랑하게 해줘요’ 이후 ‘I'm sorry’를 발표하며 가요계 눈도장을 찍었으며, 고유의 색깔을 담은 다수의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우연시’는 7년 전 고백에 실패한 만화 덕후 원화가 이완(이종혁)이 첫사랑인 게임 개발자 기태(이승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짝사랑 공략집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사진=더하기 미디어